한국으로 돌아가게되어서 팝니다!
다리미는 사서 두번? 세번? 정도밖에 안썼습니다!!! - 6불
토스터기 새거 샀는데 생각보다 빵을 자주굽지는 않아서 작동은 당연히 잘되는데 제가 바나나브레드를 몇번 구워먹어서 그런지 입구가 좀 그을려졌더라구요...ㅎㅎ 밑에 부스러기 털어낼 수 잇게 바닥이 열려서 관리하기는 편해요!! -3불
체중계 상태좋고 배터리 작동 잘됩니다! - 5불
반찬통 내열 유리 반찬통이구요. 이것도 자주 안써서 고무 부분도 다 깨끗해요! 따로 물든것도 없습니다!! 도시락싸서 들고다닐라고 샀는데 늘 일하는 곳에서 제공이 되어서 생각보다 안썼습니다! - 2불
거울 구매하시는 분들 중 필요하시면 그냥 드릴게요! (깨끗해요)
모두 다 하시면 13불에 드릴게요!!

Australian Dollar